WELCOME TO THE TEAM, CHLOE KIM

최연소 여성 금메달리스트, CHLOE KIM 이 록시 스노우 팀에 합류합니다.


전체로 보기
SISTER COLLECTION [ Kelia Moniz & Hailey Bieber ]

록시는 롱보드 서퍼 ‘켈리아 모니즈(Kelia Moniz)’와 세계적인 슈퍼 모델 ‘헤일리 비버(Hailey Bieber)와의 각별한 우정을 기념하는 시스터 컬렉션(Sist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전체로 보기
STEPHANIE GILMORE WINS HISTORIC 7TH WORLD TITLE
서핑의 여왕, 스테파니 길모어가 하와이의 호놀루아 베이에서 통상 일곱번째 챔피언십 타이틀 우승을 기록 했습니다.

전체로 보기
19 TORAH BRIGHT EDITION

천재적인 스노우보더이자 올림픽 골드 메달리스트 ‘TORAH BRIGHT’ 의 퍼포먼스 & 스타일 두가지를 충족시키는 ‘브라이트 에디션’ 스노우보드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전체로 보기
ROXY WINTER TECH OUTER

1819 WINTER 시즌 선보이는 록시덕다운 패딩 파카 컬렉션


전체로 보기
ROXYFITNESS SPRING/SUMMER COLLECTION
요가와 러닝 활동에 최적화된 록시의 새로운 피트니스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전체로 보기
18 SNOW Bright Edition

2018년 겨울,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는 올림픽 골드메달 챔피언인 ‘토라 브라이트(Torah Bright)’ 이름을 딴 ‘브라이트 에디션’ 스노우보드 자켓을 출시 합니다.


전체로 보기
Introduce Makani shoes

이번 가을 컬렉션 Makani 슈즈를 만나보세요. 가벼운 경량성과 톡톡튀는 칼라의 디자인, 그리고 신고벗기가 굉장 편하게 만들어진 데일리 슈즈 입니다.


전체로 보기
#ROXYFITNESS EVENT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 ‘#록시피트니스’ 개최

여성을 위한 글로벌 No.1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11일 일요일  서울에서 ‘#록시피트니스’(ROXYFITNESS)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전체로 보기
Congratulations Stephanie Gilmore, 2017 ROXY Pro Gold Coast Champion

2017 WSL 챔피언쉽 'ROXY PRO GOLD COAST' 대회에서, 스테파니 길모어가 우승을 차지 하였습니다.


전체로 보기
Hattie Stewart Snow Collection

이번 겨울, 런던을 베이스로 재치있고 익살맞은 일러스트를 선보이는 아티스트 Hattie Stewart 와 록시스노우 컬렉션이 만났습니다. 익살맞은 그녀의 드로잉을 담은 두 종류의 스노우 재킷과 & 팬츠를 만나보세요.


전체로 보기
올 겨울 덕다운 패딩 자켓도 스타일리시하게
2016 겨울 시즌 록시의 덕다운 패딩 화보를 공개합니다. 이번 화보는 패션 모델 최윤영이 뮤즈로 활약하였으며, 스포티하면서도 모던하고 세련미 넘치는 디자인의 덕다운 패딩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냈습니다.

전체로 보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