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확인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진행 정도를 고객님이 쉽게 확인해 보실 수 있도록 '내 계정'란에서 배송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상품을 주문하시고 난 이후, 배송과 관련된 두 통의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주문 확인서
    첫번째 이메일은 고객님의 주문이 저희에게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다는 확인서입니다. 주문 확인서에는 고객님의 주문번호와 주문하신 상품 및 받으실 주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첫번째 메일을 통해 저희 웹사이트 상의 '내 계정"란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조회가 가능하다는 부분을 고객님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2. 배송 확인서
    두번째 이메일은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출고되었을 때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가끔씩 상품이 두 번에 나누어 배송되어야 할 경우가 있는데, 이럴 경우, 배송 확인서를 통해 해당 사실을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또한, 나머지 물품들도 모두 출고되어 배송이 진행되면, 두 번째 배송에 관한 진행상황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주문하신 제품과 함께 세금 청구서도 수령하시게 됩니다. 만약, 세금청구서를 잃어버리셨을 경우, 저희 웹사이트 상에 있는 '내 계정'란에서 언제든지 복사본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취소

가끔씩, 주문량이 너무 많아 물량이 소진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재고에 없다면, 저희 친절한 고객 서비스팀에서 즉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이럴 경우, 저희는 아래와 같은 방안으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 대체품을 알아봅니다

b) 주문관련 사항을 조정합니다.

c) 주문 취소를 요청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라도 고객님께서는 이메일을 통해 주문에 관한 변경사항 등의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출고된 상황이 아니라면, 추가비용 없이 언제든지 물품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가끔씩은 생각이 바뀔 수 있다는 것을 저희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이 취소된 경우, 저희 쪽에서 권한이 없는 환전 수수료, 은행 수수료, 수입관세, 그리고 어떠한 비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편리한 주문상태 조회!

웹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내 계정'란을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계정'란에서는 현재 주문상품의 배송상태 뿐만 아니라, 지난 1년 간의 주문 내역들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가끔씩, 고객님이 제품을 더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주문하신 상품을 여러 건으로 나누어 일부를 먼저 배송해드리기도 합니다. 이러한 경우, '내 계정'에 있는 지정 이메일 주소로 나머지 배송분에 관한 사항을 전달해드립니다.

연락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본사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저희가 고객님께 제공한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어떠한 의견도 환영합니다.

온라인 주문을 원하시거나, 질문이 있으시다면,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1899-6670

영업시간 : 월~금 10:00 - 17: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여기서 모든 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