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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회원관련

 

회원탈퇴를 했는데 탈퇴전 바로 주문한 내역은 배송 받을 수 있는 것인가요?

탈퇴후에는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삭제되기 때문에 온라인에서 주문내역/배송현황 확인이 불가 합니다. 주문번호를 알고 계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회원가입시 나이제한이 있나요?

당사의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만 14세 이상 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탈퇴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정보는 즉시 소멸됩니다. 또한 소유하고 계신 모든 쿠폰 및 포인트는 자동 소멸처리 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전자 상거래 등 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 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라도 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동법 시행령 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기록을 보존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전자상거래 관련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회원탈퇴 후 쿠폰, 포인트 등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회원탈퇴가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계신 모든 쿠폰 및 포인트는 자동 소멸처리 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시 어떤 혜택이 주어지나요?

마이페이지, 위시리스트를 사용하여 보다 편리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사은품 증정, 고객감사, 세일정보 등의 이벤트가 있으며 정보를 이메일 또는 SMS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 회원정보를 변경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수정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관리]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회원으로 가입하면 일반 매장에서도 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까?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은 별개로 운영되고 있는 관계로 오프라인에서는 회원 혜택 적용이 불가 합니다.

 

탈퇴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은 가능한가요?

회원탈퇴는 로그인후 [나의계정>계정삭제] 에서 신청하셔야 하며, 확인클릭 후 즉시 탈퇴처리 됩니다. 재가입하여도 기존 주문정보는 연동되지 않으므로 탈퇴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 메뉴에서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이메일 내용 확인후 직접 로그인해주세요.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 회원정보 변경하고 싶습니다.

원칙적으로 아이디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디를 변경하시려면, 일단 탈퇴를 하신 다음에 새로운 아이디를 부여 받으셔야 합니다.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항목은 [나의계정> 계정정보]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이메일 및 소셜로그인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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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관련

 

주문한 상품의 사이즈, 색상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 완료 후에는 상품의 사이즈 및 색상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취소 혹은 상품 수령 후 반품하시고 재주문 하셔야 하므로 주문시 신중하게 상품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량상품의 경우 수선 또는 교환이 가능한가요?

하자가 있는 상품인 경우 반품 처리 혹은 교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이즈를 알고 싶은데요.

각 상품상세 페이지의 하단의 "사이즈가이드"의 평균사이즈를 참고해주세요. 제품마다 오차가 있을 수는 있어 제품의 대표 사이즈의 실측을 제공하고 있으니 같이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많은 종류의 신상품들을 업데이트하고 있기 때문에, 문의하시는 한 가지 상품을 찾아서 실측이나 두께를 확인해 드리는 것은 사실상 어렵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구매하려는 제품의 색상과 사이즈가 선택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특정 색상과 사이즈가 선택되지 않는 경우는, 그 색상과 사이즈만 품절되었기 때문입니다.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의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까?

기본적으로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의 정상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다만,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할인율/포인트/행사 등의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본 상품은 매장에서도 판매하나요?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과 운영하는 상품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해당 매장에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세일은 언제합니까?

당사는 정기적인 세일 행사는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비정기적으로 또는 마케팅 차원에서 가격인하를 진행하는 경우는 있습니다.

 

이전에 보았던 상품을 더이상 찾을 수 없습니다.

품절된 상품이라 더이상 보여지지 않는 것입니다. 온라인에서는 상품이 품절될 경우 더이상 상품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상품을 받았는데 옷의 색상이 화면과 다릅니다.

상품의 색상은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사양이나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다소 색상이 차이가 날 수 있사오니 이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070-5097-2239

 

품절된 상품(사이즈/색상)의 재입고는 언제되나요?

문의하고자 하시는 상품코드를 확인 후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제품의 재고를 알아본 뒤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나요?

다음과 같은 방법 중 원하는 방식에 따라 편리하게 상품을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1. 카테고리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는 방법

상단에 위치한 상품카테고리를 통해 단계적으로 찾아가시면 원하는 상품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2. 검색엔진(Search)을 이용

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검색엔진에서 찾고자하는 상품명/상품코드/ 키워드(Keyword)를 넣고 ‘검색’버튼을 누르시면 관련된 상품의 검색리스트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코드로 검색시,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는 더 이상 판매가 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또한 고객센터>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가 가능하며, 고객센터 : 070-5097-2239로 전화 문의 주시면 됩니다.

 

Quiksilver, Roxy, DC 의 정품이 맞나요?

2011년 론칭한 퀵실버록시코리아는, 미국본사의 첫 직진출로 본사로부터 직접 상품을 제공받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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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관련

 

주문한 내역이 제대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로그온 하시고, [마이페이지>내 주문]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전화로 주문하고 싶습니다. 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

매장에 방문해 주시거나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매장위치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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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관련

 

신용카드 주문완료 후 할부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할부개월수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시고 원하시는 할부개월수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저희는 무통장입금을 통한 결제방법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 가능)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완료 이후 결제방법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해당 주문을 취소하시고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안심클릭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정부시책에 따라 의무적으로 시행되는 서비스로 인터넷을 사용하여 구매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소유하신 카드에 미리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 사용방법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 고객님이 직접 방문, 안심클릭 서비스 신청

→ 결제수단 선택에서 안심클릭 선택 -> 카드번호입력 -> 안심클릭 비밀번호입력

→ 대상카드 : 삼성, LG,신한, 현대, 롯데, 외환, 한미, 제주VISA, 수협VISA, 전북VISA, 광주VISA카드 등

→ 30만원 이상 결제 시 안심클릭과는 별도로, 추가 공인인증 번호를 입력하여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등을 지참하여 거래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고, 해당은행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됩니다.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제도로 BC카드나 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하여 상품대금을 지불하는 제도입니다.

● 사용방법

→ 결제수단 선택에서 BC/국민카드(안전결제) 선택합니다.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 인 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합니다.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 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 30만원 이상 결제 시 ISP와는 별도로, 추가 공인인증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고 해당 은행의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 주문완료 후 할부개월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할부개월수 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시고 원하시는 할부개월수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고 정상적으로 카드승인이 되었는지는 고객님의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확인하신 후에도 처리되지않고 있으면 고객센터>문의하기 게시판에 문의나 고객센터 : 070-5097-2239로 문의부탁합니다.

 

결제방법으로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퀵실버록시코리아에서는 신용카드, 페이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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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관련

 

반품 신청했는데 기사님은 언제 오시나요?

반품 신청 시 수거 접수가 함께 되는것이 아니며 반품 수거 접수는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롯데택배 : 1588-2121). 기사님의 방문 일자는 택배사와 확인하셔야 합니다.

 

배송중인 상품은 오늘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완료 상태라면 [마이페이지>내 주문]에서 주문상세보기 > 배송정보 클릭하여 택배 추적이 가능하므로, 해당 지점으로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일시를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진행상태가 궁금합니다.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현황]에서 보여주는 주문상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문완료] >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1. 주문완료 : 입금확인 전 주문완료건을 말합니다. 2. 결제완료: 입금확인이 완료 후 배송대기 상태가 됩니다 3. 배송중 : 주문서 확인 후 해당 물품을 포장/발송한 상태를 말합니다. 운송장번호로 상품의 위치를 조회가능하고, [마이페이지>주문내역/배송현황]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중] 상태의 배송 정보는 수정불가하며, 취소를 원하실 경우 해당 물품 수령 후 반품접 수를 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4. 배송완료: 해당 물품을 고객님께서 수령하셔서 배송이 완료된 상태를 말합니다.

 

부재중이어서 배송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하나요?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나의 계정>내 주문]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 롯데택배 : 1588-2121 을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입고된 경우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은 경우입니다.

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상태가 [주문완료] 또는 [결제완료]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상품발송 지연

고객님의 주문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입니다. 일정기간 동안 배송지연이 지속된다면 고객센터 : 070-5097-2239으로 연락하여 예상 발송일자 등을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추적 버튼 클릭시 상품의 정확한 위치 및 배송지점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롯데택배 : 1588-2121)에 연락해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롯데택배 : 1588-2121 또는 고객센터 : 070-5097-2239로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은 어떤 업체에서 담당하나요?

롯데택배 : 1588-2121 이 책임지고 있습니다.

 

배송/반품센터 주소는 어떻게 되나요?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현로 91-40 야무진컴퍼니
  • 고객센터 : 070-5097-2239

 

인터넷에서 제품을 구입하면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상품의 총구매 가격이 50,000원 이상인 경우는 무료배송을 해 드립니다. 총구매 가격이 50,000원 미만인 경우에는 별도2,500원의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일부 도서지역의 경우 일부 추가배송비가 지급될 수 있습니다.

 

배송 진행상태를 알고 싶은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을까요?

로그인하신 후에 [나의 계정>내 주문]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 070-5097-223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최대한 빠른 배송으로 고객님께 서비스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평상시 배송은 결제가 완료된날부터 1~3일 정도가 소요되나 배송일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토요일, 공휴일을 제외한 날짜입니다. 다만 지역 및 택배사 업무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등은 고객님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외 배송은 안 하나요?

한국 QUIKSILVER ROXY KOREA에서는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퀵실버록시에서는 미국, 중국, 일본 등 나라별로 온라인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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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환불,반품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 매장에서도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상품은 매장에서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반품이 안 되는 상품이 있나요?

케어라벨과 택이 제거된 상품과 사용흔적이 있는 상품은 상품 훼손으로 간주되며 반품이 불가합니다.

헬멧/고글/신발류 반품 시 박스 훼손 또는 케이스, 파우치 없이 반송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일부 파우치 없는 상품 제외)

 

상품을 받았는데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상품수령 후 7일이내 [나의 계정>내 주문]에서 반품신청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의 훼손, 세탁, 착용하신 후에는 반품이 어려우니 이점 꼭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온라인 반품신청없이 임의로 반송하실 경우, 반품처리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사오니 반송하시기 전 반드시 [나의 계정>내 주문]에서 반품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변심반품 - 부분반품

  • 반품 후 최종 수령 제품이 5만원 이상의 경우 반품배송비 2,500원이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최종 수령 제품이 5만원 이하의 경우 반품 배송비 5,000원이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 고객변심반품 - 전체반품

  • -반송 제품 확인 후, 환불진행시에 처음 결제하셨던 택배비 2500원을 포함하여 환불이 되기 때문에 반품 배송비는 왕복 5,000원이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불량반품

  • 반품배송비 차감 없이 반품상품 가격 모두가 환불처리 됩니다.

 

아직 상품수령전이지만 취소가 가능한지요?

결제가 완료 된 후의 주문건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 수령하신 후 반품으로 진행 하셔야 합니다.

 

반품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나의 계정에서 반품 신청 시 택배 반품 수거 접수는 저희가 직접 해드립니다.

롯데 택배를 통해 배송 및 반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택배 1588-2121

반품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현로 91-40 야무진 컴퍼니

고객센터 : 070-5097-2239

 

사이즈가 맞지 않아 교환을 하고 싶습니다.

구매하신 모든 상품에 대한 불량, 사이즈, 색상 등에 대한 교환서비스를 제공 하지않습니다. 이를 대신하여 반품처리합니다. 반품 신청 후 재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온라인에서 신청 후 반품하였습니다. 환불은 언제 이루어 지나요?

반품 상품 검수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환불 처리 됩니다. 실제 환불은 카드사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당사의 모든 반품처리는 온라인 접수로 하게 되어 있습니다. 만약 온라인 접수를 하지 않고 임의로 반송할 경우 반품경로 확인 및 반품상품 검수에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사오니 반드시 온라인으로 로그인후 [나의 계정>내 주문] 페이지에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임의로 반품상품을 먼저 발송 하셨다면 고객센터 : 070-5097-2239으로 반드시 전화주셔야 합니다.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 훼손, 사용 또는 일부소비에 의하여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인 경우, 태그가 떨어진 상품인 경우, 또한 배송 받으신지 7일이내 반품 접수가 되지 않았을 경우는 취소/반품이 어려우니 양해바랍니다.

 

단, 결함상품일 경우 반품 가능하시며 상품 받으시고 7일 이내 반품신청 부탁드립니다.

 

반품시 "운송장번호"가 무엇인가요?

반품상품을 고객님으로부터 수거해 가는 택배기사님이 고객님께 드리는 용지에 기입되어 있는 택배번호 입니다. 운송장번호는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당사로 반품이 입고되었는지 확인이 가능하므로 상품시 중요한 정보입니다. 반품접수 후 환불이 완료되기 전까지 반품 운송장번호를 잘 보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 수령 전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습니다.

고객님 죄송합니다. 상품을 수령전이라도 색상이나 사이즈에 대한 교환이 어렵습니다.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경우는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반품하시고 재주문하셔야 합니다.

 

하자가 있는 상품을 받았습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는 상품의 불량이라 하더라도 교환이 어렵고, 이를 대신하여 환불처리합니다. 반품신청바랍니다.

 

주문 취소 후에 환불 방법은 어떻게 됩니까?

결제하신 카드로 승인 취소 처리 됩니다.

 

환불에 따르는 배송비는 누가 부담해야 합니까?

제품의 하자에 의한 반품은 100% 당사 부담으로 합니다만, 고객의 변심(사이즈/색상 등)에 의한 환불의 경우는 고객님께서 배송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요청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반품요청을 철회하고 싶으시면 고객센터 : 070-5097-2239으로 연락해 주시면 취소해드리겠습니다.

 

환불하면 상품 구매시 사용한 쿠폰은 재발행 되나요?

고객 변심으로 인한 환불인 경우는 쿠폰의 재발행이 불가능합니다.

 

취소/반품하려고 하는데 접수가 안되요.

반품 신청은 [나의 계정]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접수가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제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 완료'인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 이미 제품이 배송중인 경우는 물건을 수령후 다시 반품요청하셔야 합니다.

 

2. 반품 기한이 지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 기한은 수령 후 7일이내이며, 이 기간이 지났을 경우에는 반품 신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체크카드로 결제한 후 반품했는데 환불이 안되었어요.

체크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취소가 됨으로 이미 카드취소(환불)가 완료되었더라도 카드사에서는 취소일로부터 10일 전 후로 환급이 됩니다. 추후 문의는 카드사로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기한은 언제까지 인가요?

반품 신청 기한은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입니다. 7일이 지나면 반품 접수가 불가하오니 양해바랍니다.

 

반품,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청구서에 청구되었어요.

1.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달라, 카드사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요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취소 시점에 따라 혹시라도 대금이 먼저 결제된 경우에는 익월 카드사에서 자동으로 고객님 계좌로 입금 또는 기존 청구금액에서 삭감되어 청구하게 됩니다.

3. 신용카드 승인/매입 취소 기간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으나, 약 5 ~ 7일(공휴일 제외) 정도가 소요되며, 취소 확인 문의와 자세한 환불방법,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 및 취소 원하시는 상품에 한하여 부분 취소 가능하며 ,

저희 측에서 카드 취소 후 결제 취소는 영업일 기준 1~3일정도 소요 됩니다.

 

현금으로 결제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환불계좌로 주문하신 결제금액을 입금해드립니다. 환불처리는 3~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반품시 반드시 주문확인서를 동봉해 주시고, 반품배송비가 입금된 것을 확인후에 환불해 드립니다.

 

사이트에서 반품신청을 했는데 택배 기사님이 오지 않아요.

택배 반품 수거 접수는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반품 수거 접수 : 1588-2121(롯데택배)

 

상품하자로 반품하는데 반품신청에서 배송비를 부담하라고 합니다.

상품의 하자로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불량상품인지를 확인 후,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환불금과 함께 다시 입금해드립니다.

 

상품을 2개 구매한 후 1개만 반품할 수 있나요?

[나의 계정>내 주문]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고 반품하실 상품을 체크, 수량확인 하신 후 반품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신속한 반품처리를 위해 반품사유등 입력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수거를 요청하신 경우는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단, 당사의 과실 또는 불량품에 대한 반품은 상품확인 후 고객님의 환불계좌로 또는 카드취소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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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쿠폰관련

 

쿠폰은 사용 기한이 있나요?

발급 받으신 쿠폰은 사용 기한이 있습니다. 쿠폰마다 각각 다르므로, 자세한 기한은 확인 수 사용해 주세요.

 

인터넷 쇼핑몰의 포인트는 매장에서 상호 사용이 가능한가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적립하신 포인트는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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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현금영수증은 어떻해 신청해요?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시면 현금 영수증은 주문시 휴대폰번호또는 주민등록번호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조회가능합니다.

 

사이트 에러를 발견했어요

사이트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개선점을 발견하신 경우 고객센터 : 070-5097-2239로 전화주시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영수증이 발급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신청 후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조회가능합니다.